- 정치.사회

20대 남성 콘돔 들고 옆집 화장실 주거침입 집행유예 네티즌 반응

HOTA 2023. 6. 3. 10:30
반응형

이웃집 화장실에 콘돔을 들고 몰래 들어가 30분 가량 머무른 20대가 주거침입 혐의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춘천지법 형사1단독은 주거침입 혐의로 기소된 A(23)씨에게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사회봉사 80시간을 명령했다.

A씨는 지난 3월 24일 오전 1시께 이웃 주민 집 화장실에 콘돔 2개를 소지한 채 창문을 통해 몰래 들어가 27분간 머무른 혐의를 받았다. 이웃 주민은 얼굴만 알고 지내는 사이였다.

그는 정신을 차리고 보니 옆집 화장실에 있었다는 취지로 수사기관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재판부는 양형 이유에 대해 죄질이 가볍지 않지만, 범행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는 점과 피해자와 합의한 점, 지금까지 처벌받은 전력이 없는 점 등을 참작했다고 밝혔다.

아래는 베플 네티즌 누리꾼 반응


남에집 화장실에 콘돔은 왜 들고 갔냐~~ 여인네 들어오길 기다렸냐~~~ 쌍또라이야 ~~

참 애새끼들 성인이 될때까지 키워났더니 저따위 인간이 되면 부모가 정말 복장 터지것다. 저래될줄 누가 알았것냐 기가찬다

정신차리고 보니? 캬~ 콘돔을 준비한건 계획범죄인데 이걸 무너뜨리기 위해 제정신이 아니었다라고 뺑끼 쓰는거지. 빌드업 지린다 야

정신 차려보니 이웃집 화장실이었다면 마약 검사 해봐라

미국이었음 총 맞아 죽었을 일이다 법이 넘 약해 우리도 외국처럼 자기방어에 대한 법 개정이 있어야한다

창문 넘어 남의 집 화장실에 콘돔을 왜가지고 들어가??? 

한국에서 봉사활동은 전과자가 하는 겁니까? 봉사활동 하는 인간들 보면 영 찝찝해서

반응형